Terraco Korea

솔루션-바닥마감재-외부용투수바닥마감재

솔루션 안내

테라코는 다양한 현장에 대한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시공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지속가능성을 중점으로 혁신적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테라코코리아가 제공하는 솔루션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addagrip02_img06

자연석 그립투수포장재(도심형)

다공성 표면의 Addagrip은 선별된 영국식 정원석과 결합체인 수지의 혼합으로 구성됩니다. 표면은 가벼운 미장 작업으로 마무리 됩니다. 수지와 결합된 영국식 정원석은 경화 후에 탈락되거나 부서지지 않습니다.

addagrip03_img04

자연석 그립투수포장재(전원형)

Addagrip은 혁신적인 도로 포장 시스템으로 아름답고 자연친화적인 전원풍의 느낌을 제공합니다.
정원, 산책로, 녹지공간 등의 차량통행이 많지 않은 보행로의 조성에 적합합니다.

자연석그립투수포장재-수목형

자연석 그립투수포장재(수목형)

Addagrip은 수목주변에 투수성 마감이 가능합니다.
흙 위에 (20 ~ 40) mm 두께로 시공이 가능하며, 시공면위로 보행이 가능합니다. 수목과 맞닿도록 시공할 수 있으며, 영국식 천연 정원석으로 채워서 마감 할 수도 있습니다

07_아다그립_아다바운드_썸네일

아다그립 방수면 마감시스템

테라가드 방수면 위에 아다그립을 마감으로 시공할 수 있는 일체형의 방수 마감시스템으로  균열힌 두께의 마감과 방수를 동시에 할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전원(목조) 주택의 발코니, 테라스, 데크, 화장실, 현관, 계단, 진입로 등 다양한 곳에 시공이 가능합니다.

addabound01_img16

아다바운드

Addabound는 Terraco 그룹의 경관 바닥면 분야의 제품입니다. 조경 및 수지 포장재 분야에서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그동안의 기술과 경험을 통하여 고품질의 포장재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addaflex-R 시공사례-01

자연석 그립투수포장재(공원형)

일반 골재 다짐을 기반으로 한 강도 높은  투수시스템으로 지반에 물을 100 % 자연적으로 투수시키는 공법입니다. 충분한 물의 공급시  수목의 식생과  도심지 자연환경에 기여합니다.  자연석을 활용한 경제적인 시스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