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raco Korea

제품 발수제, 방수재, 보수제 방수재 바르네방수 급결

바르네방수 급결

고급 규산소다를 사용한 제품으로 몰탈 및 콘크리트의 경화를 촉진시켜 시간을 단축시키고 건축물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하여 부식을 막아줍니다. 빠른 시간에 우수한 방수효과와 강도를 발휘하여 균열이나 조인트 부분, 누수 등의 긴급한 지수, 물이 고이는 부위, 바닥, 벽면, 물탱크 등의 보수, 몰탈의 빠른 경화를 필요로 하는 부위에 시공에 적합합니다.

시공도구

제품계열

포장단위

/ 플라스틱통

2kg * 6통 / 박스, 4kg * 6통 / 박스

용도

빠른 시간에 우수한 방수효과와 강도를 발휘하여 균열이나 조인트 등 긴급한 지수, 물이 고이는 부위 지하실 구조물의 수압으로 인해 물이 흐르거나 차오르는 부위

물성

  • 주성분 : 고급 규산소다, 특수 첨가제
  • 색상 : 투명액상
  • 작업방법 : 흙손
  • 포장단위 : 2 kg x 6통 / box, 4 kg x 6통 / box, 18 kg / 플라스틱 통
  • 유효기간 : 개봉하지 않은 상태에서 제조일로부터 6개월

주의사항

1. 바탕면의 먼지, 기름 등 이물질을 완전히 제거한 후 시공하십시오.
2. 바탕면이 충분히 양생된후 시공하시고, 너무 건조하거나 직사광선이 쬐는 곳에서는 적절한 물축임을 하여 주십시오.
3. 지수를 위한 시공에는 원액을 사용하여 주십시오. (작업시간 조절이 필요할 경우 물을 희석하여 주십시오)
4. 제품의 경화 속도는 시공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5. 직사광선, 바람, 고온 등에 의한 외부환경에서의 작업시에는 급속한 건조가 예상되므로 시트, 차양막 등을 사용하여 양생합니다.
6. 시공부위의 양생은 외부로부터의 충격이나 영향을 줄 수 있는 것들로부터 차단하여야 합니다.
7. 다른 제품이나 오염된 물, 이물질이 혼입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8. 보관시 서늘하고 직사광선과 습기로부터 보호될 수 있는 장소에 보관합니다.
9. 운송 및 보관 시 포장된 용기가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시공방법

Ⅰ. 바탕면 처리
1. 바탕면은 견고하고 오염이 없는 면이어야 합니다.

2. 먼지와 이물질을 깨끗이 제거합니다. 연마작업 후에는 진공청소기로 먼지를 깨끗하게 제거합니다.

3. 바탕면은 백화나 기름때, 페인트류는 침투를 저하시키는 원인이 되므로 반드시 제거되어야 합니다.

4. 시공면 이외의 부분은 모두 마스킹 테이프로 처리하며, 크랙, 흠집, 파손부위 등 손상된 부위는 먼저 보수후 시공합니다.

5. 지수를 위한 시공에는 1회 작업면적 만큼만 배합하여 방수몰탈을 손으로 눌러 굳을 때까지 압력을 가하고 표면을 마무리한 후 후속공정을 진행합니다.

6. 시멘트, 몰탈 및 콘크리트 응결시간 단축 또는 방수용으로 사용할 때에는 혼합수에 바르네 제품의 적량을 희석하여 사용하며 경화시간이 조정이 필요할 경우에는 물과 제품을 사용하여 시공합니다.

관련기술서류

상기 자료는 테라코코리아(주)의 실험실에서 뿐 만 아니라 오랜 현장 활동을 통해 얻은 경험과 지식을 토대로 하여 만들어 졌으나 지속적인 품질개선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므로 충분히 검토한 후에 제품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